OVERVIEW
- Client. Harimholdings
- Type. Responsive Web
- Date. 2024.10
하림지주는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전문기업 하림그룹의 지주회사로서, 지속성장을 위한 비전 제시와 하림그룹이 추구하는 ‘One Health’ (하나의 건강)를 향한 윤리 경영을 사이트에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하림지주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비전 및 사업 분야를 강조할 수 있는 컨셉 영상과 키워드 문구를 메인 배너에 적용하고, 하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CI의 메인 컬러를 활용하여 톤앤매너를 맞춰 제작하였습니다. 메인 사이트는 메인 배너 외 다른 서브 페이지의 메뉴들을 아이콘 및 사진과 함께 배치하여 각 서브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사이트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각 서브 컨텐츠에서도 다이어그램, 아이콘, 모션 등을 적극 활용하여 사용자가 이해하기 쉽고, 가독성이 뛰어난 페이지로 구성하였습니다.


기업 철학 강조
Emphasis on corporate services
직관적인 UI/UX
Intuitive UI/UX
다양한 디바이스 최적화
Optimizing a variety of devi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