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 Client. Paldo
- Type. Responsive Web
- Date. 2025.10
팔도는 1983년부터 한국의 대표적인 라면 및 음료 제품으로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해 온 기업입니다. 우리는 팔도의 글로벌 시장 확대 목표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브랜드 중심의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기업의 역사와 혁신적인 비전을 글로벌 사용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허브로 완성되었습니다. 사용자 경험(UX)를 최적화 하여 접근성이 높은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특히 제품 브랜드별 BI를 전면에 배치하여 팔도 제품군이 지닌 다양성을 시각적으로 강조하였습니다.

글로벌 전략 맞춤
Global Strategy
브랜드 접근성 극대화
Maximizing Brand Access
운영 효율성 강화
Enhanced Operational Efficienc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