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모아 로고

모바일 버튼
팔도 글로벌 로고

PALDO GLOBAL

팔도 글로벌
  • Client. Paldo
  • Type. Responsive Web
  • Date. 2025.10

팔도는 1983년부터 한국의 대표적인 라면 및 음료 제품으로 글로벌 식문화를 선도해 온 기업입니다. 우리는 팔도의 글로벌 시장 확대 목표를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브랜드 중심의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기업의 역사와 혁신적인 비전을 글로벌 사용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허브로 완성되었습니다. 사용자 경험(UX)를 최적화 하여 접근성이 높은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특히 제품 브랜드별 BI를 전면에 배치하여 팔도 제품군이 지닌 다양성을 시각적으로 강조하였습니다.

팔도 메인 홈페이지 이미지 모바일

글로벌 전략 맞춤

Global Strategy

브랜드 접근성 극대화

Maximizing Brand Access

운영 효율성 강화

Enhanced Operational Efficiency

Concept

K-Food의 정체성 강화와사용자 중심의 와이드 레이아웃으로 글로벌 접근성 극대화

팔도가 가진 전통의 깊이와 미래 지향적인 도전 정신을 디자인으로 표현했습니다. 과거 컨텐츠 폭이 좁고 정적인 좌측 메뉴 구성에서 과감하게 탈피하여 동적인 요소와 트렌디한 비주얼을 적극 활용했습니다. 국문 사이트의 핵심 색상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유지하여 일관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스크립트 모션을 적용하여 사용자가 시각적으로 더욱 풍부하고 매력적인 콘텐츠 탐색 경험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팔도 메인페이지

RESPONSIVE

WEBSITE

팔도 반응형 페이지
팔도 반응형 페이지
팔도 반응형 페이지
팔도 반응형 페이지
팔도 반응형 페이지

Contents

팔도의 고유한 브랜드 CI 컬러를 메인 키컬러로 활용하여 사이트 전반에 걸쳐 통일된 톤앤매너를 확보하고, 디자인은 모션과 아이콘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팔도 제품이 가진 역동적인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습니다. 나아가 글로벌 사용자를 위해 팔도 CF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게시판을 마련해 콘텐츠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이 모든 요소는 백엔드의 제품 관리 편의성을 강화하는 기능과 결합하여, 효율성과 매력을 모두 갖춘 글로벌 플랫폼을 완성했습니다.

회사소개 페이지
제품 상세 페이지
문의 페이지
구매처 페이지
팔도 아이콘
팔도 아이콘
팔도 아이콘
목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