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모아 로고

모바일 버튼
한화푸드테크 로고

HANWHA FOODTECH

토마토에 설탕을 뿌리는 남자 요리사의 손
  • Client. Hanhwa F&B
  • Type. Responsive Web
  • Date. 2021.08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식음료 사업 부문을 분할해 설립된 '한화푸드테크’는 63빌딩 레스토랑과 도원스타일, 티원 등 중식브랜드와
골프장, 컨벤션센터의 위탁 사업 운영을 맡은 기업입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플랫폼의 선순환 시너지를 창출하는 F&B Contents
Provider로서의 역할에 집중하고자 하는 고객사의 의도를 반영하여 브랜드 강조 및 사업소개에 초점을 두어 작업하였습니다.
메인 비주얼 영역은 사업방향성에 맞는 영상을 배치하여 사용자에게 시각적 만족감과 각인효과를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한화푸드테크 메인 홈페이지 이미지 모바일

기업 이미지 강화

C.I. strengthen

다양한 디바이스 최적화

Optimize for various devices

Concept

영상을 활용한 메인페이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조

‘음식, 문화, 그리고 사람을 연결합니다’ 한화푸드테크의 헤드카피가 주는 느낌을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영상들이
무엇일까? 에 대해 고민했으며 그 과정을 통해 선정한 영상들은 사용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각인효과, 시각적 만족감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화푸드테크 메인페이지 한화푸드테크 메인페이지

RESPONSIVE

WEBSITE

한화푸드테크 반응형 페이지
한화푸드테크 반응형 페이지
한화푸드테크 반응형 페이지
한화푸드테크 반응형 페이지
한화푸드테크 반응형 페이지

Contents

한화그룹의 CI 컬러를 사이트 요소요소 포인트 컬러로 적극 활용하여 그룹사와의
연계성 및 통일감을 주었으며, 서브페이지 콘텐츠에 맞는 아이콘 사용, 도형을 활용한
인포그래픽, 스크롤에 따른 모션사용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극대화하였습니다.

회사소개 페이지
고객센터 페이지
사업분야 페이지
인재영입 페이지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한화푸드테크 아이콘
목업 이미지